본문 바로가기

Arduino(아두이노)

LED 하트를 만들기 위한 후보군...

ㅋㅋ.. 뭔가 RGB LED를 넣어서 예쁘게 하트로 둔갑 시킬만한 제물이 없을까...
고민하며 방 구석의 쓰레기(?) 더미를 어슬렁어슬렁 거리다가 희생양 하나 발견!!!
비타포유!!! 캬~ 하드 케이스라 딱 좋앙!!



이름도 나와 비슷한 당신의 비타민.. 비타포유.... 널 위해 맹글어 주겠어~ 데브포유..
But.. 케이스가 정사각형이 아니라 가로 길이만 길쭉한 것이 살짝 아쉽!!
기존 꽃 게 케이스의 딱 2배 길이군.. 그렇다는 건 만들 수 있는 하트 크기가 꽃 게 등에 있는 정도의 작은 크기라는 건데..
ㅎㅎ.. 꽃 게는 얼른 VU-Meter를 만들어야 하지만 아드님이 바쁘니..ㅜㅜ 이제 비타포유 박스가 생겨서 RGB를 꽃 게용 케이스에 넣었다가 힘들게 분해하지 않아도 되니 기쁘지만..
한편으로는 저렇게 만들어 놓으면 사용하지 않는 쓰레기(?)가 하나 더 추가되는 것이라..
별도의 제품으로 만들어야 할지.. .아니면 평소부터 집안에 한자리 차지하고 있는 제품에 끼워 넣어야 할지가 고민...

ㅋㅋㅋ.. 평소부터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라 별도의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면적이 넓고...
철판이니 완성된 모습 또한 상당히 견고하며 파워 서플라이에서 전원을 끌어오면 되니 전력 공급도 수월한...

역시나 다양한 측면에서는 컴퓨터 케이스의 측면에 하트 구멍을 뚫어 버리는 게 최고인데...
컴퓨터 케이스에서 뭔가 번쩍거리는 걸 싫어한다는.... *^^*V
아흑...원래대로 배트맨 전동차에 설치했어야 하는데...ㅠㅠ


음.. 나의 최초 포맥스 작품으로 선정할지와 비타포유 사이에서 결단을 내려야 할 듯..
ㅋㅋ.. 그러고 보니 WS2812B는 사각형 LED라서...
구멍을 힘들게 사각형으로 해야 하나 속 편하게 원형으로 해야 하나의 큰 숙제가 남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