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유제품및 리뷰

[버섯] 아카데미 M60A1 탱크 - 1/35 스케일

안녕하세요 버섯돌이 유재성입니다.

작년 말쯤 2만원대의 아카데미 탱크가 저렴하게 나와서 구매했었던 것 같네요.

그때 배송비 해서 1만원 중후반에 구매 했던 것 같기도하고.. 기억이 가물.....

http://blog.naver.com/dev4unet/120201476843 

 

아두이노나 라즈베리 등으로 제어할 목적으로 구매해놓고 바쁘다는 이유로 거의 조립을 못 했었더랬죠..

(사실.. 하체만 필요한데도 매뉴얼 보고 허걱~ 하면서 하체 만드는데 근 반 년..ㅜㅜ;;)

중간 중간 다른걸 사서 만들면서 공부하기도 했고...

잠깐 만들기에는 복잡해 보여서 아들 몰래 만들다보니 더 오래 걸렸던것 같네요.

(아흑... 남들은 1~20분이면 후다닥 만드는것 같지만...^^;;)

 

건전지를 새로 교체해주니 파워풀하게 키보드도 잘 오르락내리락 하는군요.^^

 

ㅋㅋ.. 1~2개월쯤 하체를 대충 만들어놓고 아들 줬는데 바퀴를 박살내버린...

오히려 바퀴 몇 개를 제거시키니 속도도 올라가고 더 좋은 것 같네요..^^;;

조립을 잘 못 한 건지 모터 자체의 편차가 큰 건지 아들이 깔고 앉은 영향도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양쪽 바퀴의 속도 차이가 좀 심해서 잠깐 상태를 보고 있기는 했는데..(너무 느린것 같아서...)

ㅋㅋㅋ.. 아들이 갖고 놀기 질리면 슬슬 원래 목적대로 작업 들어가야겠군요..

이번에 한대 더 구매했으니... 하나는 잘 만들어야겠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