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즈베리파이(RPI)

[버섯][구매] 라즈베리 파이 카메라가 도착했네요.*^^*


안녕하세요 버섯돌이 유재성입니다.

 

초반에 카메라가 저렴하게 나왔을때에도 그러려니 했었는데...

여기 저기서 열심히 카메라를 활용하는 강좌들이 올라오다보니..

큰 맘먹고 안되는 영어로 화요일에 주문했는데 홍콩에서 사무실까지 주문한 다음 날 잽싸게 날아오는군요.^^

 

 

파이 카메라 자체가 엄청 작기때문에 편지 봉투같은 서류 형태로 배송 될 줄 알았는데 택배 박스가 엄청 크더군요.

택배 박스를 개봉해보니 뽁뽁이도 있고 송장도 있는데..

특이하게도 제품을 뽁뽁이로 감싸기 않고 뽂뽁이의 가장 위에 얹혀있네요..^^;;

 

가상 상단의 페이퍼 내용에 나오는 URL인데 방문해보니 설치부터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더군요.

http://www.raspberrypi.org/archives/3890

 



ㅋㅋ.. 파이 카메라만 생각해서 딸랑 카메라만 올 줄 알았는데 종이 케이스에 담겨 있었군요.^^;;



이쁘장하게 밀봉되어 있습니다.





엄청 작은 사이즈의 화상 카메라입니다.^^

사용자들의 글을 보니 0.1~0.2초 정도의 딜레이 뿐이 없어서 초기 목적인 화상을 보면서

차량을 제어하는 용도로 괜찮을것 같아서 잽싸게 구매했네요.^^




사무실에서 받자마자 촬영했더니 핀 포인트가 잘 안 맞았지만 카메라 정면 부 입니다.

 

 

카메라 뒷면 기판입니다..^^;;

홍콩 배송이라 다음 주 늦게나 배송 될 줄 알았는데 오늘 배송 관련 메일이 왔기에 고민 했었지만..

워크샵 가기전에 수령 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후다달 워크샵 다녀와서 사용해 봐야겠네요.*^_^*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