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소문내고 현금 포인트를 받는 국민 부업 '텐핑' 앱 설치하세요

안녕하세요 버섯돌이 유재성입니다.
최근에 저를 선배로 추천해주신 분들이 계시는데 감사합니다.^^

저를 선배로 추천했기에 고수 레벨을 받으셨을 테니 고수 레벨의 특혜를 누리시기 바라며,
고수 레벨을 잘 활용하셔서 첫 수익이 발생하면 선배 추천에 따른 500원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광고 수익 모델들도 그렇지만 고수 레벨 획득이 정말 중요하며, 후배님들이 첫 수익이 발생해야 저도 500원이 지급됩니다.
첫 수익과 무관하게 저를 선배로 등록하시면 곧바로 고수 혜택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텐핑 앱을 활용하시면 카톡이나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에 홍보하기 수월하니 가급적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텐핑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은 기존에 올린 글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텐핑은 다른 광고 수익 모델과는 달리 광고 수익 단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URL 기반이라 다양한 채널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텐핑에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앱 설치 후 선배란에 "dev4unet@naver.com"을 적어 주시면 고수 레벨을 획득합니다.

텐핑의 경우 선배를 추천해야 고수 혜택 및 인센티브 등의 혜택이 많기 때문에 제가 아니더라도 무조건 샌배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지원하며 아래 URL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URL : https://goo.gl/dxRbG7

 


텐핑은 유익한 콘텐츠를 소문내고 유효한 소문을 낸 만큼 포인트를 받는 서비스입니다. 1만여 명(2016년 1월 기준)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텐핑은 카카오톡, 페이스북, 밴드, 네이버 블로그 등에 쉽게 소문을 내고 수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특징] 
1. 콘텐츠를 친구에게 소문내세요.
- 친구가 클릭해서 콘텐츠를 보거나 구매·참여·설치하면 포인트가 쌓입니다.
2. 소문이 퍼질수록 포인트가 많아집니다.
- 내 소문을 듣고 친구가 다른 이에게 또 소문을 내면 네트워크 마케팅 방식으로 두 사람 모두에게 포인트가 쌓입니다. 
3. 선후배를 맺고 인센티브를 받으세요.
- 선후배를 맺으면 후배의 수익에 따라 선후배가 함께 매일 추가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또 후배가 첫 수익을 내면 500원을 드리고, 다양한 고수 혜택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4. 텐핑 고수가 되어보세요.
- 누적 포인트가 5만원을 넘으면 텐핑 고수가 됩니다. 고수가 되면 인센티브는 물론, 소문 단가와 소문비 잔여 금액 확인 등 고수만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쌓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인출해요.
- 유효한 소문을 내고 쌓은 포인트는 매달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5,000원 이상 쌓았다면 언제든지 인출 신청하세요.

※ 텐핑에 소문을 의뢰하고 싶다면
텐핑에는 클릭형, 재생형, 참여형, 설치형 등 다양한 소문 타입이 있습니다. 이미 300여 개(2016년 1월 기준)의 사업자와 에이전시가 텐핑에 소문을 의뢰하고 있습니다. http://biz.tenping.kr에 오시면 쉽게 소문내기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는 contact@tenping.kr로 언제든 메일 주세요.

※ 선후배 맺기를 위한 정보를 구글 플레이 댓글로 남기지 마세요.
- Google play 댓글 정책(https://support.google.com/googleplay/answer/138329?hl=ko)에 위반됩니다.
- 선후배 맺기를 위한 홍보는 텐핑 블로그, 활동 중인 커뮤니티 등을 이용해주세요.

※ 텐핑 주요 링크 
- 텐핑 홈 : http://tenping.kr
- 포인트 랭킹: http://tenping.kr/Ranking 
- 소문 의뢰하기: http://biz.tenping.kr
- 고객센터 : http://tenping.kr/CS/Index
- 텐핑 네이버 블로그 : http://m.blog.naver.com/10ping
- 텐핑 티스토리 블로그 : http://blog.tenpin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