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볼거리

에어팟의 이유있는 변명 "디자인 말고 기술을 보라"

ㅎㅎㅎ.. 어제부터 여러 번 본 것 같네요^^;;;

처음에는... 저와 같은 무지랭이 개발자들의 관심사 중 하나인 디자인..^^;;;

아무리 기능이 막강해도... 디자인이 구리면... 엄청 펌하되죠..^^

반대로... 정말.. 구린데도.. 디자인이 좋으면... 엄청난 칭찬을 받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워낙 예체능과는 담을 쌓고 살아서.. 디자인을 잘하는 사람을 보면 진심 부러웠습니다만...

제목에 낚여서~~ 한 번 살펴보고.. ㅋㅋ.. 그 뒤로 포스팅 하려고 잠깐잠깐씩 보게 되네요...


생김새만 놓고 보면... 제 귀에는 잘 안 맞을 것 같습니다...

그나마 인이어 이어폰은 제 귀에 맞는 편이었는데 요즘은 인이어 이어폰도 자꾸 빠지는 추세라...ㅜㅜ



ㅎㅎ.. 제목에 낚여서 봤으나.... 딱 보는 순간...

하하하..... 디...자...인.... 음... 차마..... 뭐라... ^^;;;


영상에 소개되는 기능을 보면... 기능은 괜찮아 보이는 것 같네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직접 확인하세요.*^^*


출처 : https://goo.gl/C4JOSD

에어팟의 이유있는 변명 "디자인 말고 기술을 보라"




애플 아이폰7 국내 정식 출시일 루머가 흘러나오며 함께 공개된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에어팟’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우스꽝스럽게도 이어폰 줄만 잘라 놓은 듯한 단선 디자인은 애플 팬 사이에서도 설왕설래 중이지만 에어팟 안에 녹아든 기술만큼은 폄하하기 힘들 정도로 막강하다. 

애플이 아이폰7에서 100년 묵은 3.5mm 이어폰 잭을 들어내면서까지 에어팟을 밀어주는 이유가 뭘까. 영상을 통해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