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쇼핑 가이드

[버섯] 알리익스프레스 회원 가입 및 100$ 쿠폰 팩 받기 - How to get a 100$ coupons pack AliExpress

 

버섯돌이의 해외 쇼핑 기초 가이드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및 100$ 할인 쿠폰 팩 받기 - AliExpress Coupon

Created Date: 2016.10.30
Modified Date: 2016.10.30
revision 1.0

키워드 : 알리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알리익스프레스 쿠폰, AliExpress
 

안녕하세요 버섯돌이 유재성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본 포스팅의 주 목적 중 하나인 회원 가입 후 100$ 쿠폰 팩을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최근에 구매하고 싶은 물건이 몇 개 생겨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려다 보니 다양하게 살펴보고 있으며

알리에서 가장 쿠폰을 받기 쉬운 방법은 신규 회원에게 지급되는 쿠폰으로서 현재 5$ 쿠폰과 100$ 쿠폰 팩이 있습니다.

쿠폰이 필요한 분들도 계실지 모르니 관련 부분에 대해 언급할 부분이 있어서 먼저 언급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전 준비사항..

본 강좌를 따라 하기 전에 앱을 아직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이전 강좌를 참고해서 앱부터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5$ 쿠폰 관련..

11/11 페스티벌을 맞이해서 10.21일부터 매일 1만 장씩 리셋되며 선착순으로 5$ 쿠폰이 제공됩니다.

별도의 신청 없이 신규 회원에 한해서 가입과 동시에 자동으로 지급되는 쿠폰입니다.


제 경우 앱에서 가입 시 에러가 발생했었는데 에러와 관련 있는지 모르겠으나 5$ 쿠폰이 발급되지 않았네요.
5$ 쿠폰은 11/11일 행사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39$ 이상 결제시에 5$가 할인되는 쿠폰입니다.

(참고로, 아래 쿠폰은 며칠 전에 다른 계정으로 신규 가입하면서 받은 쿠폰입니다.^^)


엊 그제까지도 메인 화면에 5$ 쿠폰 배너가 나왔으나 어제부터 홈페이지가 개편되더니 100$ 쿠폰 팩 배너로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행사 안내 페이지에는 지금도 지급되는 것처럼 한 줄이 적혀있어서 지금도 지급되는지 확실치 않습니다.


다양한 쿠폰을 소개해 드리려고 일부러 하루가 바뀌는 시점인 오후 4시가 조금 넘어서 가입했던 건데...

제가 선착순 1만 명에 못 들어서 지급이 안된 것인지... 5$ 쿠폰 이벤트가 100$ 쿠폰 팩 이벤트로 바뀐 것인지..

아니면 회원 가입이 끝났을 때 발생한 장애와 관련이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군요.

(알리 시스템 개편에 따른 장애인지 제 계정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에러는 지금도 여전히 발생합니다.)


11/11에만 사용 가능한 쿠폰이고 발급을 장담할 수는 없지만 안내 페이지에는 관련 내용이 적혀 있으니....

저 쿠폰이 꼭 필요하신 분들은 확률은 낮지만 제 강좌를 따라 하지 마시고 웹 페이지에서 먼저 회원 가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이 끝나면 귀찮더라도 다시 알리 앱으로 오셔서 100$ 쿠폰 팩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원래 100$ 쿠폰 팩의 경우도 100$ 쿠폰 팩 이전에는 앱 설치 시 25$ 이상 4$ 쿠폰이 자동 발행되었습니다만

이 부분도 아직 지급된다고 적혀있는 페이지가 있으나 지급되지 않았기 때문에 5$ 쿠폰이 지급될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100$ 쿠폰 팩 관련..

100$ 쿠폰 팩의 경우 11/11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신규 가입자에 한해 제공되는 쿠폰 팩입니다.

어제 신규 가입한 계정으로 한 번 더 발급을 요청했더니 "Account/Device" 두 가지를 체크하는 것 같더군요.

따라서, 가입을 진행하는 스마트폰에서 알리 앱을 이용한 적이 없어야 합니다.

즉, 순수하게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라서 위 두 조건을 만족하는 것을 전제로 하겠습니다.


 

회원 가입 및 100$ 쿠폰 팩 받기..

회원 가입 절차는 상당히 간단하지만 앱 화면을 보여 드려야 해서 화면이 조금 길게 나오겠네요^^;;


지난 강좌에서 설치한 앱을 실행합니다.



앱을 처음 설치한 신규 사용자만 $100 쿠폰 관련 광고 배너가 보입니다.

$100 쿠폰 광고를 터치하세요.

상단 카테고리가 "New User Perks"로 바뀌었습니다.



신규 사용자 특혜로서 100$ 쿠폰 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표시된 부분을 터치하세요~

아직 회원 가입을 진행하지 않았기 때문에 앱에 로그인하거나 회원 가입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처음 사용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선택합니다.

가입이 귀찮고 상단의 인증 시스템에 가입된 분들은 "페이스 북으로 로그인"이나 "구글로 로그인 하기" 등을 선택해 보세요.

저는 계정 연계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별도의 계정으로 등록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신규 가입으로 진행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의 경우 자신의 폰에 설정된 구글 계정 정보가 보여집니다.



계정 정보를 선택하시면 계정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알리에서는 이메일 주소가 ID라서 모든 정보를 가렸습니다.^^;;



계정 팝업에서 선택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필요는 없으니 사용하고 싶은 이메일 주소를 적으시면 됩니다.

만약을 위해 이름하고 성은 영문으로 적으시면 되겠습니다.


"동의&계정 만들기"를 선택하면 회원 가입이 끝납니다~ 너무 쉽죠?


헉~~ 저는 뭔가 잘 못되었는지 에러가 발생했군요. -_-;;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 유심이 없는 폰으로 가입을 진행해서 그런 건지.. 알리 시스템 개편에 따른 장애인지 모르겠네요.^^

에러가 없다면 회원 가입과 동시에 쿠폰이 발급되었을 것입니다.

확인을 위해 다시 한번 메인 화면으로 가셔서 100$ 쿠폰 받기를 터치해 보세요~


제 경우 에러 메시지는 나왔으나 이렇게 100$ 쿠폰 팩이 발급되어 있네요.

쿠폰 팩의 구성은 15$ 이상 결제시 3$ 할인 쿠폰 / 49$ 이상 결제시 7$ 할인 쿠폰은 발급 당일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100$ 이상 결제시 10$ 할인 / 300$ 이상 결제시 30$ 할인 / 500$ 이상 결제시 50$ 할인 쿠폰은 11/11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중요한 것은 100$ 쿠폰 팩의 유효 기한은 11/11 행사까지입니다. (즉, 12일이 되면 소멸됩니다.)


3$와 7$ 할인 쿠폰은 곧바로 사용 가능하니 쿠폰이 필요한 분들은 일찍 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참고로, 100$ 쿠폰은 쿠폰 종류가 AliExpress Counpon이며 결제 시 전체 결제 금액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쿠폰 사용 관련..

쿠폰은 나중에 따로 정리해야겠지만 11/11 행사가 코앞이라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기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면...

알리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에는 몇 가지 종류가 있으며 대부분 상품 가격과 상관없이 결제하는 금액에 영향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100$ 쿠폰 팩에 있는 15$ 이상 결제시 3$ 할인 쿠폰의 경우...

15$가 넘는 제품을 구매해도 되지만 1$ 짜리 제품 15개를 장바구니에 담아서 한 번에 결제해도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는 옥션처럼 판매자들이 입점해서 물건을 판매하는 입점몰이라서

AliExpress Counpon 쿠폰 외에 각 매장의 판매자들이 제공하는 Seller Coupon이 있습니다.

Seller Coupon 쿠폰은 해당 판매자의 물건들에 적용되는 쿠폰으로 알리 쿠폰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며,

AliExpress Counpon 쿠폰이 전체 결제 금액 기준이라면, Seller Coupon은 해당 매장의 결제 금액 기준입니다.

셀러 쿠폰의 경우 기존에 올렸던 글에 간단한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아는 마지막 쿠폰으로 이번 11/11 페스티벌을 맞이해서 어제부터 새롭게 Select Coupon도 새로 생겼습니다.-_-;;;
최근에 앱에서 코인을 모은 후 특정 매장에 한해서 코인으로 구매 가능한 매장 전용 쿠폰이 있었습니다.
코인으로 구매하는 판매자 쿠폰(Select Coupon)은 금액도 다양하고 구매 시점에 바로 사용 가능했지만
어제부터 홈페이지가 개편되면서 11/11에만 사용 가능한 Select Coupon도 생겼더군요.
이건 최근에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던 쿠폰과 같은 컨셉인 것 같지만 11/11에만 사용 가능하니 일단 Pass합니다.

참고로, 코인으로 바꿀 수 있는 쿠폰 중 가장 저렴한 쿠폰은 10$ 이상 결제시 1$ 선착순 쿠폰이며,

특정 판매자한테 코인으로 구매 가능한 쿠폰 중에는 1.01$ 이상시 1$ 할인 쿠폰도 있으니 열심히 이벤트를 살펴보세요.

 

신규 가입 쿠폰으로 딱히 살 물건이 없다면 멀티 미터가 없는 분들은...

가성비로 많이들 사용하시는 $27.78인 VC99 같은 저렴한 멀티 미터를 3$ 할인 받는 건 어떨까 싶네요.

http://s.click.aliexpress.com/e/EeqnQ3vZ3

Vichy Original VC99 3 6/7 Auto range digital multimeter have bag better FLUKE 17B


또는 쿠폰을 최대한 고려하면 저렴한 8*8*8 단색 LED 큐브 KIT나 WS2812B 스트립 같은 제품들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blog.naver.com/dev4unet/220843765349

http://blog.naver.com/dev4unet/220824812556


저는 평소에 고민하던 저가형 부품들 외에 아두이노와 연계하기 위한 멋진 레고 호환 제품들을 몇 개 발견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dev4unet/220846279667

http://blog.naver.com/dev4unet/220844453856


할인 금액이 큰 쿠폰은 평소 3D 프린터나 태블릿 등에 관심 있는 분들은 11/11 행사 당일을 노리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 외 이벤트를 앞두고 다양한 할인 제품과 쿠폰들이 나오고 있으니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마치며..

노파심에 초반에 쿠폰에 대해서 열심히 설명드렸지만..  초반의 불(?) 필요한 쿠폰 설명 부분을 제외한다면...

초등학생도 따라 할 수 있는 알리익스프레스 회원 가입 및 쿠폰 받기 강좌였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기존 회원도 참여가 가능한 코인 이벤트 및 코인을 쿠폰으로 교환받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역시나 초등학생도 충분히 따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아주 간단합니다.^^


본문 수정 시 가급적 배포한 곳의 글 들도 함께 수정하려고 노력합니다만 쉽지 않은 작업이라 누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급적 시일이 오래된 글은 원본 글도 함께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자료]
[목차] 알리익스프레스 (AliExpress) 쇼핑 방법 정리

알리익스프레스 앱 설치하기
End.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 3.0 Unported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