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할인)정보

알리 익스프레스 5$ 할인 쿠폰 - Aliexpress Coupon 5$ , 4$

자주 가는 쇼핑몰 주소를 매번 타이핑하는 게 귀찮아서 며칠 전에 블로그에 애용하는 쇼핑몰들 링크를 걸어 놓았더랬죠.

어제는 앱에서 구매할 상품 찾기 힘들어서 다른 컴퓨터에서 링크 타고 알리 방문하니 쿠폰 팝업창이 나오네요.^^


11월 11일의 행사를 맞이해서 어제부터 신규 회원에게 39$ 이상 주문 시 5$ 할인 쿠폰을 뿌리는 것 같습니다.

선착순으로 하루에 1만 장씩 매일 뿌리는 것 같으며, 지급된 5$ 쿠폰은 11/11일 행사 당일에만 사용 가능한 것 같습니다.

39$이상의 제품을 구매할 필요 없이 구매하고 싶은 여러 물건들을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한 번에 최종 결제할 금액이 39$ 이상이면 5$가 할인되는 쿠폰입니다.


참고로, 아직도 홍보하고 있는 걸 보면 모바일 앱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모바일 앱을 받으시면 $25 이상 결제 시 4$ 쿠폰이 발급될 거라 봅니다.

http://s.click.aliexpress.com/app/go_aff?sk=ZnyVBIQrz&channel=go_aff


이 쿠폰은 11/11 행사와 별도로 곧바로 사용 가능하며 앱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알리는 이렇게 신규 가입시 받는 쿠폰 외에는 사실상(?) 쉽게 받을 수 있는 쿠폰이 거의 없습니다.^^;;

그 외에는 앱에서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해서 쿠폰을 받으시거나 판매자의 쇼핑몰에서 주는 특정 상품에 제한적인 쿠폰이 있습니다.


ㅎㅎㅎ..저는 어제 짝퉁 레고가 저렴하게 나와서 고민하다가 구매하려고 쿠폰 받았는데 상품 정보를 보니 PVC 재질이라 포기하고...^^;;

평소 노렸던 1만 원짜리 53종 드라이버 세트를 구매하려고 보니 갑자기 등기로 배송되는 무료 배송 상품들 중 한국은 전부 배송비가 붙네요...ㅠㅠ

풋.. 53종 드라이버 세트는 국내 가격하고 가성비가 안 맞아서 최근에 포스팅했던 납연기 제거용 쿨러랑 WS2812B 용 커넥터를 지른...*^^*V

But.. 결제하고 환율을 보니 극악이군요..... 어째 제가 물건만 사면 가격들이 죄다 오르고 환율도 최고치를 찍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