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쇼핑 가이드/기타 해외 제품들

[버섯] 기어베스트 7주년 행사 시작 및 아웃도어 50% 할인 이벤트

안녕하세요 버섯돌이 유재성입니다.

기어베스트는 유일하게 제휴 신청하고 수 년간 실적이 거의 없는데도 가끔 블로그 이벤트로 제가 쿠폰을 요청해도 잘 들어 주셔서

신경을 써야 함에도 요즘 너무 정신이 없고 PC 사용을 자제하다 보니 작년 이후로 처음 방문하는 것같네요.^^;;

ㅎㅎㅎ...뭔가 요청하기 미안하기도 하고 요즘은 개인 플젝을 할 여력도 없어서 연락도 안 했더니 담당자도 끊긴..^^;;;

 

오랜만에 메일을 정리하다 보니 기어베스트 7주년이라 도움은 안되겠지만 가볍게 이벤트 소식만 전합니다.

(해외에서는 많이들 이용하지만 아무래도 제가 알리처럼 빠삭하게 꿰고 있지는 않아서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제가 잘 모릅니다.^^)

 

참고로, 기어베스트도 알리 다음으로 유명한 곳이고 사용이 어렵지 않으며..

특정 제품들은 기어베스트 독점 상품들이라 간간이 기어베스트의 혜택이 좋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알리와 적당히 비교하시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페이지 : http://bit.ly/3r4bKC4



7주년이라 선착순 $0.01 특가 상품들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7주년 이벤트의주요 할인 상품들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쿠폰만 잔뜩 당첨되었는데 도전해 보세요.



3D 프린터및 레이저 각인기 카테고리별 상품들이며 다양한 카테고리별 상품이 있으니 직접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기어베스트의경우 Gocomma이나 Ortur및 Alfawise처럼 3D 프린터나 레이저 각인기 등의 특정 독점 브랜드 제품들도 있어서 알리에서 광군제처럼 특별한 행사를 하지 않을 때에는 독점 브랜드 상품의 경우 기베가 저렴하고 서비스가 좋은 경우가 있습니다.

 

RC Car를 비롯한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들의 50% 할인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벤트 페이지 : http://bit.ly/3lA5hO0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진행 중인 $0.01 제품들도 있는데 모르시는 분들은 이전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dev4unet/222278126411